'솔로지옥4' 덱스 "육준서, 과거도 대단..UDT 얼굴 보고 뽑냐고"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5.01.08 13:15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송인 덱스가 8일 오전 서울 마포구 호텔 나루 엠갤러리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시리즈 '솔로지옥4'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솔로지옥4'는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 오는 14일 공개. 2025.01.08 /사진=김창현 chmt@
'솔로지옥4' 유튜버 겸 방송인 덱스가 출연자 육준서를 언급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솔로지옥4'는 8일 오전 서울 마포구 호텔 나루에서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솔로지옥4' 출연진인 육준서는 앞서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 출연자로 유명하다. 그는 MC인 덱스와 같은 군부대 출신이기도. 덱스는 "육준서는 실제 같은 부대에 있었고 밀접하게 활동했다. 그때부터 (육준서는) 유명했다. 우리를 보는 관계자분들이 'UDT는 얼굴 보고 뽑냐'고 하더라. 날 보면서도 그랬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이번에 그분의 데이트를 보면서 일단 내가 가진 매력은 그분이 다 갖고 있고 나보다 이상이다. 뛰어난 얼굴이고, 나보다 하나 더 추가된 뭔가를 갖고 있다. '솔로지옥' 덱스와는 다른 매력을 갖고 있을 것"이라고 자부했다.

'솔로지옥'은 커플이 돼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지는 솔로들의 데이팅 리얼리티쇼를 담는다. 2021년 12월 시즌1, 2022년 12월 시즌2, 2023년 12월 시즌3가 공개됐다. 오는 14일 시즌4가 공개된다.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