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슬기♥심리섭 "살해 협박 당해 일상 생활 어려워, 강력 법적 대응"[전문]

허지형 기자 / 입력 : 2025.01.09 13:24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슬기, 심리섭 /사진=배슬기 SNS
image
배우 배슬기가 8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SBS 새 아침드라마 '아모르파티-사랑하라, 지금'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SBS 2021.04.08
배우 배슬기, 유튜버 심리섭 부부가 살해 협박을 당해 법적 대응에 나선다.

배슬기 소속사 찬엔터테인먼트는 9일 "최근 배우 배슬기 부부에게 가해진 살해 협박에 대해 참담한 심정으로 강력한 법적 대응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한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유포된 표현들은 상세히 묘사할 수 없을 정도로 처참해 가족들은 현재 일상 생활을 온전히 영위하기 어려운 상황"이라며 "증거를 남기지 않기 위해 URL 삭제, 회원 탈퇴를 진행하는 수법이 확산되고 있으나 작성된 게시글을 모두 수집하고 관련사이트에 협조 요청을 지속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다"고 경고했다.

소속사 측은 "수사기관과 함께 악성 게시물 작성 및 댓글 등 유포자들을 끝까지 추적하고 무관용 원칙에 따라 강력한 법적 책임을 묻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배슬기, 심리섭 부부는 지난 2020년 11월 결혼해 슬하에 아들 한 명을 두고 있다.






이하 소속사 찬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찬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는 최근 배우 배슬기 부부에게 가해진 살해 협박에 대해 참담한 심정으로 강력한 법적 대응을 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한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유포된 표현들은 상세히 묘사할 수 없을 정도로 처참해 가족들은 현재 일상 생활을 온전히 영위하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수사기관과 함께 악성 게시물 작성 및 댓글 등 유포자들을 끝까지 추적하고 무관용 원칙에 따라 강력한 법적 책임을 묻겠습니다.

증거를 남기지 않기 위해 URL 삭제, 회원 탈퇴를 진행하는 수법이 확산되고 있으나 작성된 게시글을 모두 수집하고 관련사이트에 협조 요청을 지속적으로 진행해오고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수사기관에 고소장을 제출했으며, 법무팀과 연계해 끊임없는 법적 대응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소속 아티스트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