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변우석 선생님 등판한다 [놀면 뭐하니]

김나라 기자 / 입력 : 2025.01.10 09:48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변우석이 27일 오후 태국 방콕 임팩트 챌린저 홀 1-2(IMPACT Challenger Hall 1-2)에서 진행된 '제9회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The 9th Asia Artist Awards, 이하 'AAA 2024')에서 AAA 파퓰리티, 아시아 셀러브리티, 베스트 아티스트, 베스트 커플, 베스트 OST, 올해의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뒤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12.27 /사진=이동훈 photoguy@
image
/사진=MBC '놀면 뭐하니?'
'놀면 뭐하니?'가 '대세' 변우석의 선생님 등판을 알려 눈길을 끌고 있다.

내일(11일) 오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는 멤버들이 반가운 목소리의 게스트들과 함께 겨울 분위기 가득한 '윈터송'을 부르는 모습이 그려진다.


예고편에는 MC 유재석이 "방송이 2주간 (밀려서) 나가지 못했다"라며 한 달 만에 공개되는 '겨울 노래' 아이템을 소개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원래 계획했던 방송일은 작년 12월 14일이었지만, 결방으로 인해 편성이 미뤄진 것. 이에 '13월의 크리스마스' 편으로 꾸며, 시청자들에게 겨울 노래 선물을 선사한다.

오늘(10일) 공개된 스틸에는 목소리만 듣고 추리 중인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함께할 이들이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MZ들이 환호하는 목소리부터 미국 본토 느낌 보이스, 레전더리 소울 소유자까지, 화려한 라인업의 겨울 대표 목소리 6명이 등장해 현장을 들썩였다는 후문이다.

이 가운데 모델 겸 방송인 주우재는 깜짝 놀란 채 "(변)우석이랑 저랑 이분한테 코인노래방에서 노래를 배웠다"라며 '절친' 변우석과 함께 노래를 배웠던 선생님(?)과의 재회에 신기해한다. 하하는 그의 중저음 목소리를 추구미로 밝히며 "나랑 완전 똑같다"라고 우긴다.


'놀면 뭐하니?'가 인생 세 번째 방송 출연이라고 밝힌 또 다른 게스트는 러블리즈 콘서트를 보러 갔다고 밝힌다.

마침 하하, 박진주와 함께 미주를 응원하러 갔었던 유재석은 "우리 같이 있었어? 왜 아는 척 안 했어?"라며 아는 척을 강요한다. 유재석과 초면인데다가 내향형인 게스트는 급 다가온 유재석의 친밀한 표현에 어쩔 줄 몰라 해 웃음을 자아낸다.

'13월의 크리스마스' 편, '놀면 뭐하니?'는 11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