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그룹 1월 13일 "세대를 아우르는 시대의 아이콘인 G-DRAGON의 이미지가 '하나로 연결된 모두의 금융'이라는 그룹의 비전 아래 '하나'만의 혁신적인 플랫폼을 구축하고, 금융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 온 은행의 방향성과 일치한다고 생각해 함께하게 됐다"면서 "G-DRAGON만의 트렌디하고 크리에이티브한 캐릭터가 하나금융그룹과 폭발적인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갤럭시코퍼레이션은 "G-DRAGON이 최근 하나금융그룹의 새 모델로 선정됐다"면서, "금융권을 넘어서 새롭고 흥미로운 마케팅을 독보적으로 많이 해 온 하나금융그룹과 파트너십을 맺게 된 만큼, 광고와 마케팅 영역에서 기존에 없던 새로운 시도를 해 볼 수 있을 것 같아 무척 기대가 된다"고 전했다.
한편 G-DRAGON은 작년 10월 7년 4개월만에 디지털 싱글 'POWER(파워)'를 발매한 데 이어, 11월 빅뱅 멤버인 태양, 대성과 함께한 신곡 'HOME SWEET HOME(홈 스윗 홈)'을 발매하며 글로벌 신드롬을 불러일으켰다.
'HOME SWEET HOME'은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인 멜론, 지니에서 곧장 주간 차트 1위에 오른 뒤 6주 연속(11월 4주 차~12월 5주 차) 최정상 자리를 굳건히 하며 2024년 12월 월간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이에 더해 현재(12일 기준)까지 실시간, 일간 차트에서도 1위 자리를 유지하며 독보적인 음원 강자임을 확고히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