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현욱, 망신 제대로..문가영 앞에서 "흑염룡 내가 깨어난다" 외쳐 [그놈은 흑염룡]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5.01.14 08:4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tvN
'그놈은 흑염룡' 최현욱이 덕후 자아인 '흑염룡' 부캐릭터를 오픈한 모습이 담긴 '봉인해제 티저'가 공개돼 흥미를 유발한다.

14일 tvN 새 월화드라마 '그놈은 흑염룡'(극본 김수연, 연출 이수현) 측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그놈은 흑염룡'은 흑역사에 고통받는 '본부장 킬러' 팀장 백수정(문가영 분)과 가슴에 흑염룡을 품은 '재벌 3세' 본부장 반주연(최현욱 분)의 봉인해제 로맨스. 혜진양 작가의 동명의 인기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서는 반주연이 '흑염룡' 피규어를 들고 "나 흑염룡, 내가 깨어난다"라고 우렁차게 외쳐 눈길을 끈다. 이는 반주연이 만화와 게임을 좋아하는 덕후 자아인 '흑염룡' 부캐릭터를 오픈한 모습으로, 본부장의 이미지와는 거리가 멀어 웃음을 유발한다.

이때 '팀장' 백수정은 결재 서류를 들고 오던 중 반주연의 '흑염룡' 모습을 목격한다. 백수정은 반주연의 약점을 잡은 듯 "본부장님 사생활, 눈감아 줄게요"라며 은밀하고 사악한 미소를 짓는다. 반주연은 숨겨왔던 비밀을 들켰다는 사실에 두 볼을 발그레 붉히고 침을 꿀꺽 삼키며 당황한다.


이어 '흑염룡' 피규어를 숨기는 반주연과 백수정의 티격태격 케미스트리가 포착된다.

한편 '그놈은 흑염룡'은 오는 2월 17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