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와이예스엔터테인먼트 |
가수 폴킴이 진심 어린 10주년 소감을 전했다.
폴킴은 14일 10주년 에디션 앨범 'Sincerely yours'의 티저 영상에서 "지난 10년 동안 많은 분들께서 저의 음악을 들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아직까지 이렇게 노래하고 있다. 정말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신곡은 그동안 받았던 모든 사랑을 리스너분들께 돌려 드리는 작업"이라며 "제 음악들이 좋은 추억이 되고 또 앞으로 좋은 순간들을 함께할 수 있기를 기원한다. 여러분께 받은 사랑을 열심히 돌려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음악하겠다"고 약속했다.
폴킴은 오는 21일 10주년 에디션 앨범 'Sincerely yours'를 발매한다. 2014년 1월 21일 데뷔한 이래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했던 폴킴의 음악을 집대성한 앨범이다. 발매일 역시 데뷔일에 맞춰 더욱 특별한 의미를 준다. 앨범에는 신곡 '난 기억해'를 포함해 30트랙이 담긴다.
영상 말미 폴킴은 "앞으로 만들어갈 시간에도 함께 해주실 거죠? 지금까지 노래하는 폴킴이었구요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고 인사를 올렸다. 이와 함께 신곡 '난 기억해'의 일부가 연결되며 잔잔한 여운을 남겼다.
폴킴은 10주년 앨범과 함께 서울, 도쿄, 오사카, 방콕, 자카르타를 잇는 콘서트도 펼쳐진다. 발매 전후로 다양한 티저와 라이브클립을 통해 팬들과 지난 10년을 돌아보고 추억을 공유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