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원경' 차주영, 박나래 만난다..데뷔 첫 토크쇼 '나래식' 출격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5.01.15 09:26 / 조회 : 410
  • 글자크기조절
image
차주영 /사진=임성균
화제의 드라마 '원경'으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차주영이 '나래식'에 출연한다.

15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차주영은 최근 유튜브 웹 예능 '나래식' 촬영을 마쳤다. '나래식'은 맛과 재미를 살린 힐링 요리 토크쇼다. 인기 개그우먼 박나래가 MC를 맡고 있다. 차주영이 토크 예능에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박나래는 '나래식'을 통해 자신만의 레시피를 공개함은 물론, 게스트를 초대해 유쾌한 입담을 선사하고 있다. 최근 tvN·티빙 드라마 '원경'(극본 이영미, 연출 김상호)으로 화제몰이를 이어가고 있는 차주영은 '나래식' 게스트로 박나래와 만난다.

'원경'은 남편 태종 이방원(이현욱 분)과 함께 권력을 쟁취한 원경왕후(차주영 분)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방송 4회 만에 평균 5.6%, 최고 6.8%(이상 닐슨코리아 전국 유료 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차주영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타이틀롤인 원경왕후 역을 소화하며 주목받고 있다. 과감한 노출신도 덩달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연초부터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차주영이 '나래식'에서 박나래를 만나 어떤 이야기를 펼칠지 관심이 쏠릴 전망이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