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이달의 신상' 테마관에서 매달 새로운 상품·브랜드 소개한다

김혜림 기자 / 입력 : 2025.01.15 09:53
  • 글자크기조절
image
쿠팡은 매달 새롭게 입점한 브랜드, 상품 등을 모아 '이달의 신상' 테마관을 신설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달의 신상관에서는 △이달의 주목할 신상품 △신상 추천 브랜드 △사전 예약 잇템 등을 소개한다. 쿠팡은 앞으로 매달 15일 해당 상설 테마관에서 새로운 상품과 브랜드를 소개할 계획이다.


쿠팡은 기존 상품들 사이에서 참신하고 제품력이 우수한 신규 상품을 탐색하고자 하는 소비자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해당 테마관을 기획했다. 신설 첫 달인 1월에는 뷰티, 홈, 키친 3개 카테고리로 운영되며 추후 더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으로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지난해 말 뷰티 '신상공개관'에 신제품을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선론칭' 코너를 마련하기도 했다.

뷰티 카테고리 특설 코너인 선론칭 코너에서는 인기 브랜드가 새롭게 출시한 뷰티 제품을 타 유통채널보다 먼저 쿠팡에서 공개한다. 유통업체 가운데 쿠팡에서 처음으로 인기 브랜드가 공들인 신제품을 구매,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뷰티 고객들에게 새로운 혜택으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쿠팡 관계자는 "새로운 상품을 찾는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제품을 탐색하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이달의 신상관을 신설했다"며 "매달 새로운 상품과 브랜드를 소개해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