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리즈, 매력 폭발 '치즈냥이'.. '최애캠핑'으로 예능 나들이 시작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5.01.17 10:01
  • 글자크기조절
image


'MZ 워너비 아이콘' 아이브(IVE) 리즈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Studio 특'에는 '#REBELHEART 장착하고 2년 만에 돌아온 Y2K Girls | 최애캠핑 EP.03 [ (여자)아이들 우기 & 아이브(IVE) 리즈 & STAYC(스테이씨) 윤 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지난 13일 신곡 '레블 하트(REBEL HEART)'를 선공개한 리즈는 해당 에피소드의 MC로 출연, 자신의 '최애'로 그룹 (여자)아이들 우기와 스테이씨 윤을 초대해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자체 효과음을 내며 등장한 리즈는 트레이드 마크인 금발과 함께 화사한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리즈는 "'최애캠핑'인 만큼 저의 최애를 2명이나 초대했다. 여기서 만날 수 있어서 너무너무 감사하다. 영광이다"라며 설렘을 드러냈다.

리즈는 곧이어 등장한 우기, 윤과 본격적인 토크를 시작했다. 리즈는 둘을 초대하게 된 이유에 대해 "윤이는 원래 아는 사이였고, 언니랑은 친해지고 싶었다. 2022년 연말, 스페셜 무대로 만난 게 처음이었는데 '최애캠핑'에서 더 알게 될 수 있겠다는 희망을 품고 초대했다"고 밝히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다채로운 에피소드들이 연이어 펼쳐진 가운데, 리즈는 윤이 "(리즈가) 아이브 멤버로 공개가 됐을 때 주변에서 너랑 닮은 애가 있다며 사진을 보여줬다"며 사진을 흉내 내자 경악을 금치 못하며 '찐친' 모먼트를 발휘했다. 반면, 우기가 번호를 알려주려 하자 근처에 있는 '최애캠핑' 초대장 종이를 잽싸게 건넸고, 번호가 써진 종이를 받은 뒤 "여기 되게 좋은 곳이다. 어떡해. 고마워요"라며 행복해하는 '성덕'의 모습을 보였다.


서로에 대해 더욱 알아가기 위해 셋은 밸런스 게임을 진행했다. '여름 VS 겨울'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리즈는 우기가 추위를 심하게 탄다고 밝히자 "여름에 태어났어요?"라며 날카로운 예리함을 발휘하려 했다. 그러나 우기가 가을에 태어났다고 고백하며 추리에 실패, "그럼 아쉽다"라고 얘기하며 머쓱해하는 모습으로 큰 웃음을 안겼다.

한 차례 무대를 같이 꾸민 적이 있는 리즈, 우기, 윤은 향후를 약속했다. 리즈가 "우리 셋이 같이 무대를 했는데 무대를 또 함께한다면?"이라고 질문하자 록 밴드 무대에 관련된 얘기가 나왔고, 리즈는 피아노, 우기는 기타, 윤은 드럼으로 악기 분배가 완벽하게 되자 분위기가 고조됐다. 이에 우기가 "뭐야? 우리 완전 DAY3?"라고 하자 셋은 폭소와 함께 만족감을 드러냈고 "꼭 같이 하자"며 미래를 약속, 팬심을 설레게 만들었다.

마지막으로 리즈는 '최애'를 위한 DIY 스트랩 키링을 만들었다. 각자 팬들이 지어준 별명에 대해 이야기하던 리즈는 "나는 '치즈냥이'다. 머리색이 치즈 같아서 '치즈냥이'다"라고 얘기했고, 키링을 잘 만든다고 칭찬을 받자 숨길 수 없는 미소를 드러내며 보는 이들에게 흐뭇함을 안겼다. 또한 막간을 활용해 '혼저옵서예', '뭐하맨?', '밥 먹언?', '맨도롱 또똣' 등 제주도 방언을 알려주며 마지막까지 색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리즈가 속한 아이브는 지난 13일 세 번째 EP '아이브 엠파시(IVE EMPATHY)'의 타이틀곡 '레블 하트(REBEL HEART)'를 선공개했다. 아이브는 오는 2월 3일 본 앨범 '아이브 엠파시'를 발매하고 본격적으로 컴백 활동에 나선다.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