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정형돈과 11년만 재회.."왜 떨리지" 케미 여전 (굿데이) [스타이슈]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5.01.20 15:1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C
가수 지드래곤, 개그맨 정형돈이 재회했다.

20일 MBC 새 예능 프로그램 '굿데이'(Good Day) 측은 1차 티저를 공개했다.


'굿데이'는 지드래곤이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과 함께 올해의 노래를 완성하는 음악 프로젝트다. 지드래곤이 직접 프로듀싱에 나서며 다양한 인물들의 이야기를 음악으로 풀어내는 과정을 리얼리티 예능으로 선보인다. 정형돈, 데프콘, 조세호, 코드 쿤스트 등 지드래곤의 음악적 여정을 함께할 친구들과 밝고 유쾌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1차 티저에는 지드래곤과 정형돈의 재회 현장이 담겼다. 동묘 한 식당에 자리를 잡은 지드래곤은 긴장감 가득한 표정으로 누군가를 기다리는 모습. 패션의 아이콘으로 사랑받아온 주인공답게 스카프와 선글라스에 네일 아트, 시그니처인 데이지 아이템까지 범상치 않은 패션 감각이 눈길을 끈다.

지드래곤은 누군가를 기다리며 "아니 왜... 떨리지?"라며 긴장된 모습을 보였다.


곧이어 지드래곤이 기다린 주인공의 정체가 밝혀졌다. 지난 2013년 방송된 '무한도전'의 에피소드 '무한도전 가요제'에서 지드래곤과 팀 '형용돈죵'으로 활약했던 정형돈이 문 앞으로 모습을 드러낸 것. 지드래곤은 문으로 격하게 달려가 정형돈과 진한 포옹을 나눴다. 지드래곤과 정형돈은 "보고 싶었어요", "벌써 11년이나 됐다는 게 참 놀랍다"라며 재회 소감을 밝혔다.

티저 속 지드래곤과 정형돈은 어색함도 잠시, "형 너무 귀여우셔요", "아직도 여전해?"라며 변치 않은 티키타카를 자랑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굿데이'는 2월 16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