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FC의 2025시즌 유니폼. /사진=대구FC 제공 |
대구는 20일 보도자료를 통해 "대구의 2025시즌 유니폼은 구단 태양 엠블럼의 불꽃을 모티브로 제작됐다"고 발표했다.
구단은 "2025시즌 유니폼은 넥라인을 이중으로 구성하여 클래식함을 구현해 냈으며, 사이드 패널에는 태양 엠블럼의 불꽃 모양을 절개로 표현하여 선수들의 역동적인 모습을 한층 더 강화했다"며 "스폰서 로고는 남색으로 적용하여 하늘색 유니폼에 무게감을 더했다. 왼쪽 소매에는 대구의 슬로건인 '우리들의 축구단'이, 오른쪽 소매에는 대구광역시의 시정 슬로건인 '파워풀 대구'가 들어갔다. 목 뒤에는 대구의 태양 엠블럼을 추가했다. 좌측 하단에는 골스튜디오의 어센틱 유니폼을 보증하는 택이 적용되었다"고 알렸다.
2025시즌 유니폼을 입은 세징야. /사진=대구FC 제공 |
유니폼 원단은 공 모양을 형상화하는 도트형 무늬로 편직 했으며, 흡습속건 기능과 항균 기능이 더해진 에어로실버 원사를 사용했다. 추가로, 땀 배출에 용이하도록 사이드 패널에 메쉬 원단을 적용했다.
구단에 따르면 유니폼 판매 일정은 오는 2월 11일 13시부터다. 대구 오프라인 및 온라인 스토어와 골스튜디오 온라인 스토어,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판매가 시작된다. 판매 전 기간 동안은 연습 유니폼을 포함한 다양한 팀 패키지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새롭게 출시한 대구FC 2025시즌 유니폼은 2월 16일 대구iM뱅크PARK에서 진행되는 강원FC와 K리그1 1라운드 홈경기에서 팬 들에게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