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브레이크, 오는 2월 23일 옴니버스 공연 'LIVE ON' 출격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5.01.22 08:20
  • 글자크기조절
image
데이브레이크/사진제공=미스틱스토리


데이브레이크(Daybreak)가 계속해서 눈부신 활약을 이어간다.

데이브레이크(이원석, 김선일, 김장원, 정유종)는 오는 2월 23일(일) 서울 KBS아레나에서 개최되는 옴니버스 공연 'LIVE ON 서울'에 출격한다.


'LIVE ON'은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모든 세대가 즐길 수 있는 공연을 지향하는 옴니버스 공연이다. 데이브레이크는 완벽 라이브는 물론 남녀노소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히트곡으로 현장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특히 그동안 굵직한 페스티벌에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오른 데이브레이크는 독보적인 감성과 열정적인 에너지, 눈을 뗄 수 없는 무대 매너로 수많은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페스티벌계 황제' 면모를 입증한 만큼 옴니버스 공연 개최 전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12월 미니 앨범 'SEMICOLON'을 발매한 데이브레이크는 17년간의 마침표와 쉼표를 담은 음악을 선보인 데 이어 2024 데이브레이크 콘서트 'SEMICOLON'까지 개최하며 연말을 화려하게 장식한 바 있다. 또한 올해에는 리메이크 음원 '인형의 꿈' 발매는 물론 특별한 환경 콘서트까지 참여하며 환경 보호를 위한 걸음에 음악으로 동참하는 등 뜻깊은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데이브레이크가 오는 2월 23일(일) 참여하는 'LIVE ON 서울' 공연은 22일 오후 8시부터 예스24 티켓을 통해 예매가 진행된다.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