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크래비티(CRAVITY) 민희 /사진-스타뉴스 |
22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민희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크라임씬 제로'에서 탐정 보조로 활약할 예정이다. 지난 21일 진행된 '크라임씬 제로' 첫 녹화에 참여해 플레이어들과 호흡을 맞췄다.
'크라임씬 제로'는 치밀하게 설계한 설정 속에서 용의자와 탐정이 된 참가자들이 그들 가운데 숨어있는 범인을 찾아내는 롤플레잉 추리 게임이다. 지난 2014년 첫 선을 보인 '크라임씬'의 다섯 번째 시즌으로, 글로벌 시청자들에게 첫 선을 보이는 만큼, 초심으로 돌아가 사건의 재미와 본질에 더욱 충실한 작품이 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탐정 보조는 매 시즌 꽃미남 스타들이 맡아 존재감을 드러냈다. 훤칠한 외모로 팀 내 비주얼을 담당하고 있는 민희가 새 시즌을 맞은 '크라임씬'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관심이 쏠릴 전망이다.
장진(왼쪽위부터 시계방향), 박지윤, 장동민, 김지훈, 안유진 /사진=장진, JDB엔터테인먼트, 장동민, 빅픽처이엔티, 스타쉽엔터테인먼트 |
'크라임씬 제로'는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앞서 JTBC에서 시즌1~3를 방송했던 '크라임씬'은 지난해 2월 티빙에서 '크라임신 리턴즈'를 공개해 주목받았다. '크라임씬 제로'를 진두지휘하는 윤현준PD는 "레전드 라인업의 귀환을 기대해달라"며 "제작진의 혼을 갈아넣은 에피소드로 전 세계 시청자를 찾아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