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경' 최병모, 긴장감 더할 흡인력 있는 연기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5.01.23 14:58
  • 글자크기조절
image
최병모/사진제공=씨제스 스튜디오
강렬한 연기로 캐릭터 몰입을 이끌어내는 배우 최병모가 '원경'에 출연한다.

뜨거운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는 tvN X TVING 오리지널 '원경'(극본 이영미, 연출 김상호)은 태종 이방원(이현욱)과 함께 권력을 쟁취한 원경왕후(차주영) 사이 감춰진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극 중 최병모는 이성계를 연기하는 이현욱의 숙부 '당상관 명선대부' 역으로 분한다. 권세를 가진 원경의 세력을 견제하며 자신의 이득만 취하려는 인물이자 극 전개에 긴장감을 더하는 캐릭터로 활약할 예정.

앞서 최병모는 지니TV '악인전기', 영화 '서울의 봄', 넷플릭스 '길복순', tvN '악의 꽃', '비밀의 숲', '또 오해영' 등 굵직한 작품에 출연하여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든 흡인력 있는 연기를 보여준 바 있다.

또한 오는 2월 1일 방영 예정인 KBS2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에 출연, 주말 드라마에도 활기를 불어넣는다. 국내 주조 업계에서 세 손가락 안에 들 정도로 성공했지만, 탐욕스럽고 돈으로 사람의 가치를 판단하는 독고탁 역을 맡아 활발한 행보를 이어간다.


이처럼 매 작품 깊은 인상을 남기며 압도적 존재감을 보여주는 최병모가 '원경'에서는 어떤 활약으로 극의 변화를 일으킬지 기대가 된다.

한편 최병모가 출연하는 '원경'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 50분에 tvN에서 방영되며, 매주 월요일 티빙에서도 공개된다.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