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별들에' 도전적 캐릭터로 한류스타 입지 굳건" 외신 평가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5.01.24 09:52
  • 글자크기조절
image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배우 이민호가 18일 오후 서울 구로구 신도림 더 세인트에서 열린 tvN 새 토일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 (극본 서숙향, 연출 박신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별들에게 물어봐'는 무중력 우주 정거장에서 일하는 보스 이브(공효진 분)와 비밀스러운 미션을 가진 불청객 공룡(이민호 분)의 지구 밖 생활기를 그린 작품이다. 2024.12.18/뉴스1 Copyright (C)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배우 이민호가 '별들에게 물어봐'를 통해 개성 강한 캐릭터 변신으로 이목을 끄는 가운데 외신도 연기 활약에 주목했다.

이민호는 현재 방영 중인 tvN 토일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에서 생명의 존엄성을 중요시 여기는 산부인과 의사 출신이자 MZ그룹의 비밀스러운 임무를 부여받은 채 700억 원을 내고 우주선에 탑승한 우주관광객 공룡 역으로 활약 중이다.


신부인과 의사로서의 진중함과 어디로 튈지 모르는 우주관광객의 잔망미까지 캐릭터의 극과 극 매력을 유연하게 넘나들며 개성 강한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이민호의 변신에 외신들도 집중 조명했다.

사우스차이나 모닝포스트 홍콩, 홍콩 씽타오 데일리, 싱가포르 유명 신문 리안허 자오바오(Lianhe Zaobao)의 온라인 미디어 Zaobao.sg, 온라인 미디어 헬로우케이팝(HELLOKPOP) 등은 작품 '별들에게 물어봐'와 주연 배우 이민호를 향한 뜨거운 관심을 드러내며 연기 변화를 주목했다.

특히 헬로우케이팝(HELLOKPOP)은 데뷔 이래 거듭 다양한 연기 변신을 이어가는 것에 대해 "끊임없이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고 있다"라고 바라보며 "독특하고 도전적인 캐릭터를 맡아 국내외에서 한류 스타로서 입지를 굳혔다"라고 평가했다.


국내뿐만 아니라 외신의 주목까지 받고 있는 글로벌 스타 이민호는 '별들에게 물어봐'에서 의사로서 생명을 중요시 여기는 진중한 무게감부터 호기심으로 똘똘 뭉친 우주관광객의 미워할 수 없는 하찮미까지 녹인 다채로운 변신으로 캐릭터 원맨쇼를 선보이며 작품의 매력을 더하고 있다.

한편 이민호가 출연 중인 tvN '별들에게 물어봐'는 무중력 우주정거장에서 일하는 보스 이브와 비밀스러운 미션을 가진 불청객 공룡의 지구 밖 생활기를 그리는 드라마로 매주 토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image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