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진이 등장한 2025 새해맞이 계획 발표 영상이 공개되며 전 세계 팬들에게 특별한 순간을 선사했다.
이번 영상은 진의 특유의 매력을 바탕으로 따뜻하고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아내어 새해를 시작하는 데 있어 팬들과의 유대를 한층 더 깊게 만들어 주는 계기가 됐다.
지난 1월 11일 BANGTANTV를 통해 공개된 '2025 진(Jin) & 제이홉 (j-hope) 새해맞이 계획 발표' 영상이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진은 영상에서 밝고 환한 미소와 함께 새해를 맞이하는 소감과 목표를 전했다. 진의 진심 어린 말투와 부드러운 목소리는 팬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영감을 전하며 전 세계적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진은 2025년을 "아프지 말고 건강하자, 행복하게 자주 웃자, 지혜롭게 행동하자, 우리 진짜 자주 보자 "라는 내용의 긍정적인 계획을 발표하며 희망찬 에너지를 전달했다. 그는 팬들에게 진심 어린 마음을 표현하며 '다 함께 행복하자'라는 의미 깊은 메시지로 강한 유대감을 보여줬다.
영상에서 진은 K팝 아티스트를 넘어, 세계적인 영향력을 가진 아이콘으로서의 전재감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그의 솔직하고 감동적인 새해 계획 발표는 단순히 음악적인 측면을 넘어 문화와 감정을 공유하며 팬들과의 관계를 더 깊고 진실되게 만드는 소통의 가치를 보여줬다.
진이 올 한해 얼마나 많은 새로운 성과와 감동을 만들어낼지 팬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