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신곡 MV 촬영 중 스태프 위해 '커피차 선물'.."소중한 인연에 감사"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5.01.25 17:1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송가인 인스타그램


가수 송가인이 컴백 신곡 뮤직비디오 스태프들을 위해 커피차를 선물했다.

송가인은 25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 정규 4집 '가인;달'을 위해 고생하는 스태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송가인이 전 스태프들을 위해 준비한 커피차를 비롯해 '가인이가 쏩니다', '추운날 따뜻한 커피 마시고 오늘 촬영도 파이팅' 등의 문구가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송가인은 "2월 11일 공개될 가인이의 정규 4집 앨범! 뮤직비디오에 함께 해주시는 모든 분들과의 소중한 인연에 감사드립니다"라며 전 스태프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송가인은 "앨범도 뮤직비디오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려요"라며 팬들에게 정규 4집 '가인;달'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송가인의 마음씨에 팬들 또한 "4집 앨범 응원합니다! 대박가자", "모두들 수고하셨습니다", "스태프 분들도 파이팅" 등 응원을 보냈다.

뮤직비디오 촬영장에 도착한 커피차 선물이 훈훈함을 안기면서, 송가인과 스태프들이 힘을 모은 신곡 역시 궁금증을 불러모으고 있다. 앞서 송가인은 정규 4집 '가인;달' 타임테이블을 공개했던 바, 여러 티징 콘텐츠를 통해 타이틀곡을 스포할 예정이다.


송가인은 오는 2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4집 '가인;달'을 발매한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