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의 음악 차트 및 업데이트 소식을 실시간으로 다루는 '차트데이터'(chart data) 공식 계정에 따르면, 정국이 2023년 7월 발매한 첫 솔로 싱글 'Seven'은 스포티파이에서 가장 많이 스트리밍된 2020년대 노래 11위에 이름을 올렸다.
정국은 첫 솔로 활동으로 발매한 'Seven'으로 지난 2021년 빌보드 1위를 거머쥔 래퍼 릴 나스 엑스의 'INDUSTRY BABY'(인더스트리 베이비)를 비롯해 전 세계 '챌린지 붐'을 일으켰던 래퍼 도자 캣의 'Kiss Me More'(키스 미 모어), 세계적인 팝스타 아델의 'Easy On Me'(이지 온 미), 빌리 아일리시의 히트곡 'BIRDS OF A FEATHER'(버즈 오브 어 페더), Z세대를 대표하는 팝스타 코난 그레이의 'Maniac'(매니악), 스페인어 앨범 최초로 빌보드 앨범 차트 2위에 오른 푸에르토리코 출신 래퍼 배드 버니의 'Dakiti'(다키티) 등 유명 뮤지션들의 명곡들을 제치고 11번째 자리했다.
이어 스포티파이 2025년 1월 17일~23일 자 '위클리 톱 송 글로벌'에 역대 아시아 솔로 가수곡 최장 기간인 통산 80주, '데일리 톱 송 글로벌' 차트에 K-팝 솔로 가수곡 최초로 통산 500일 이상 장기 진입했다.
정국은 스포티파이가 공개한 올해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스트리밍(재생)된 음원을 연말 결산한 '톱 트랙 오브 2024 글로벌'(Top Tracks of 2024 Global) 리스트에 자신의 솔로 2곡을 포함시켰다. 이에 스포티파이에서 매년 발표되는 글로벌 연말 결산 리스트에 여러 곡을 동시 순위에 올린 역사상 최초의 아시아 솔로 가수라는 새 역사를 썼다.
정국의 스포티파이 개인 계정(프로필)은 모든 크레딧으로 도합 81억 스트리밍(필터링 전)을 기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