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신곡 MV 주인공도 역대급..한지현→이종현 출연 [공식]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5.02.03 10:46
  • 글자크기조절
image
(인천=뉴스1) 권현진 기자 = 가수 송가인이 17일 오후 인천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제1회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2024 KGMA)'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11.17/뉴스1 Copyright (C)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인천=뉴스1) 권현진 기자
image
한지현(왼쪽), 이종현/사진=샛별당엔터테인먼트, 골드메달리스트
배우 한지현과 이종현이 가수 송가인 컴백 타이틀곡 '아사달' 뮤직비디오 주인공을 맡는다.

3일 소속사 제이지스타에 따르면, 송가인의 정규 4집 '가인;달' 타이틀곡 '아사달'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배우 한지현과 이종현이 출연한다.


한지현은 드라마 '펜트하우스', '치얼업, '손해 보기 싫어서', '페이스 미' 등에 출연했다. 지난해 '2024 KBS 연기대상'에서는 미니시리즈 부문 여자 우수상을 받기도 했다.

이종현은 지난달 23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스터디그룹'에서 전교 2등이자 처음 스터디그룹 멤버로 들어간 김세현 역으로 활약 중이다.

한지현과 이종현은 송가인의 컴백 타이틀곡 '아사달' 뮤직비디오에서 호흡을 맞추게 됐다. '아사달'은 경주 불국사의 석가탑을 만든 석공 아사달의 설화를 모티브로 해 전통적인 정서를 담은 곡이다.


특히 두 사람의 연기와 송가인의 한 서린 국악 창법이 만나는 만큼, '아사달' 뮤직비디오에는 한국의 전통적인 정서와 예술성을 모두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송가인은 오는 11일 오후 6시 정규 4집 '가인;달'을 발매한다. '가인;달'에는 더블 타이틀곡 '아사달'과 '눈물이 난다'를 비롯한 총 9곡이 담겼다.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