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팰리스2' 김종국 "다음 시즌 출연? 그 전에 장가가야 될 듯"

강남 엘리에나호텔=최혜진 기자 / 입력 : 2025.02.04 11:04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김종국이 4일 오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엘리에나호텔에서 진행된 엠넷 예능 '커플팰리스2'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커플팰리스2'는 완벽한 결혼 상대를 찾는 싱글남녀들을 위한 대규모 커플 매칭 서바이벌로, '결혼정보회사(결정사)' 못지않은 극사실적 매칭 시스템을 통해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동반자를 찾는 스토리를 담아낸다. 오는 5일 첫 방송. 2025.02.04 /사진=김창현 chmt@
'커플팰리스2' MC 김종국이 결혼에 대한 의지를 보였다.

4일 서울 강남구 엘리에나호텔에서 엠넷 예능 프로그램 '커플팰리스2'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이선영 CP, 정민석 PD와 MC 김종국, 유세윤, 미주, 그리고 커플 매니저 강바다, 미란다, 정수미가 참석했다.


'커플팰리스2'는 완벽한 결혼 상대를 찾는 싱글남녀들을 위한 대규모 커플 매칭 서바이벌로 '결혼정보회사(결정사)' 못지않은 극사실적 매칭 시스템을 통해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동반자를 찾는 스토리를 담는다. 지난해 방송된 시즌1에서는 총 12쌍 커플 탄생이라는 이례적인 매칭 성과를 보여준 바 있다.

이날 유세윤은 지인들이 시즌1을 향한 많은 관심을 보냈다고 밝혔다. 그는 "주변에 결혼하고 싶은데 짝이 없는 분들이 많이 물어보더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계신다. 워낙에 개성 강한 분들이 이전 시즌에 나와서 그분들이 잘 지내고 있는지, 또 커플이 된 분들이 아직도 '현커'(현실 커플)인지 궁금해하더라"고 말했다.

김종국은 "유세윤이 유부남인데도 불구하고, 현장에서 직접 그 자리에 서 보면서 대입하더라"며 "나도 보면서 '내가 저기 나가면 어떨까' 생각했다. '나라면 어떻게 평가할까', '나는 어떤 분들이 좋을까' 생각을 해봤던 촬영이었다"고 전했다.


또한 김종국은 다음 시즌 출연 가능성을 묻는 질문에 "그 전엔 장가를 가야 되지 않을까 싶은데 노력해 보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커플팰리스2'는 오는 5일 오후 10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