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텔라 조민규, 3월 단독 콘서트 개최 [공식]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5.02.04 09:31
  • 글자크기조절
image
포레스텔라 리더 조민규/사진제공=파라나 엔터테인먼트


포레스텔라의 리더 조민규가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지난해 자신만의 브랜드 공연 'MONO DRAMA(모노드라마)'를 런칭해 올라운더의 면모를 보여줬던 조민규가 오는 3월 1일-2일, 8일-9일까지 2주간 주말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모노드라마 2025'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2주간 펼쳐지는 이번 공연에서 조민규는 각 주차 별로 '가든 브리즈(Garden breeze)', '시티 브리즈(City breeze)'라는 부제를 달리해 각기 다른 콘셉트의 공연을 통해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바람(Breeze)이라는 큰 주제 아래 1주 차에는 자연의 정취가 느껴지는 정원에서 불어오는 바람을 담은 '가든 브리즈'를, 2주 차에서는 복잡하지만 활기 넘치는 도시 속에서 마주하는 익숙하면서도 낯선 바람을 표현하는 '시티 브리즈'로 구성한다.

공연 포스터도 각 콘셉트에 맞게 '가든 브리즈'는 다양한 초록색 식물들을 배경으로 숲속의 정령같은 모습을 보여줬고, '시티 브리즈'는 붐박스를 들고 도회적인 이미지를 풍기는 조민규의 모습 위로 귀여운 손그림을 더해 재기 발랄한 분위기를 표현해냈다.


조민규의 브랜드 공연 '모노 드라마'는 조민규가 직접 공연 기획부터 제작까지 참여하는 공연으로, 독보적인 미성과 가창력, 재치있는 무대매너, 풍성한 밴드 사운드에 감각적인 무대 연출까지 완벽한 공연을 선사해 팬들의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조민규의 단독 콘서트 '모노드라마 2025 가든 브리즈'의 티켓은 2월 4일 오후 7시, '시티 브리즈'는 7일 오후 7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