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갤럭시코퍼레이션 |
가수 G-DRAGON(지드래곤)이 첫 공식 팬 커뮤니티를 오픈했다.
소속사 갤럭시코퍼레이션은 지난 3일 지드래곤이 팬덤 비즈니스 솔루션 '비스테이지(b.stage)'를 통해 공식 팬 커뮤니티를 오픈했다고 전했다. 88개월만에 낸 앨범에 쏟아진 폭발적이고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에 대한 보답으로 오픈하게 된 만큼 이번 공식 팬 커뮤니티 모집 소식은 팬들에게 의미가 남다를 전망이다.
지들대곤은 해당 공식 팬 커뮤니티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전하며 글로벌 팬덤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또한 공지사항, 공식 콘텐츠, SNS 채널 연결, 음원 감상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추후 다양한 독점 혜택을 즐길 수 있는 공식 멤버십 또한 모집할 예정이다.
갤럭시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지드래곤의 글로벌 팬들과 적극적이고 긴밀하게 소통하기 위해 비스테이지를 오픈하게 됐다. 오랫동안 지드래곤의 컴백을 기다리고 사랑해준 팬들에게 아티스트의 다양한 모습과 매력을 가깝게 전달하며, 양질의 소통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비스테이지 관계자 또한 "K팝 아이콘 지드래곤의 팬 커뮤니티를 비스테이지를 통해 오픈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비스테이지가 가진 팬덤 비즈니스 노하우를 통해 글로벌 팬덤을 강화하고, G-DRAGON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지드래곤은 이외에도 고정 예능, 공연 출연 소식까지 알리며 2025년 더욱 활발한 활동을 예고해 기대를 자아낸다.
지드래곤은 먼저 오는 16일 김태호 PD와 손을 잡고 MBC 새 예능 '굿데이'로 찾아온다. '굿데이'는 지드래곤이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과 함께 올해의 노래를 완성하는 음악 프로젝트로, 정형돈, 세븐틴 부석순, 안성재 셰프, 88년생 동갑내기들인 김수현, 정해인, 임시완, 이수혁, 광희 등 화려한 게스트 라인업이 예고돼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드래곤은 이어 오는 22일(현지 시간) 태국 방콕에서 열리는 새로운 K-POP 쇼 'K-STAR SPARK(케이 스타 스파크)'에 출연을 예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