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도경수가 10일 오후 서울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된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감독 서유민)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01.10 /사진=이동훈 photoguy@ |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감독 서유민)이 북미, 인도네시아, 베트남, 필리핀, 일본 등 해외 국가들의 개봉 일정을 확정했다.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시간의 비밀이 숨겨진 캠퍼스 연습실에서 유준과 정아가 우연히 마주치면서 시작되는, 기적 같은 마법의 순간을 담은 판타지 로맨스 영화.
사랑스러운 첫사랑의 기억을 스크린 한가득 담아내며 관객들에게 설렘을 유발할 뿐만 아니라, 애틋한 감성으로 눈물샘까지 자극하고 있는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인도네시아, 북미,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베트남, 필리핀, 일본, 대만 등의 해외 개봉을 확정 지었다.
'말할 수 없는 비밀'은 2월 5일 인도네시아 개봉을 시작으로 2월 14일 북미, 2월 20일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2월 26일 필리핀, 2월 28일 베트남, 상반기 중 일본, 대만, 캄보디아, 그 외 태국, 남미, 러시아까지 수많은 해외 국가들의 개봉을 순차적으로 예정하고 있다.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천재 피아니스트로 변신한 도경수, 아련한 첫사랑 이미지를 완벽 소화한 원진아, 당당하고 사랑스러운 음악대학 과대표로 변신한 신예은의 싱그러운 케미로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여기에 아름다운 클래식 선율이 담긴 OST는 관객들의 귀와 마음을 모두 사로잡는다.
한편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