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9세 연하 아내, 유튜브 동반 출연.."파스타 8.5점" 안성재급 냉철한 평가(채널 조세호)[종합]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5.02.04 18:4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유튜브 채널 '채널 조세호' 영상 캡처


코미디언 조세호가 아내를 위해 파스타 요리를 선보였다.

지난 3일 유튜브 채널 '채널 조세호'에는 '오늘은 내가 크림chill guy 카르보나라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초보 남편의 아내를 위한 요리 l 호감요리사 Ep.01'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조세호는 자신을 '호감 요리사'라고 부르며 까르보나라 스파게티를 요리했다. 그는 자신만의 레시피로 신혼집 주방에서 요리솜씨를 뽐냈다.

image
/사진=유튜브 채널 '채널 조세호' 영상 캡처


조세호가 파스타를 집게로 집는 대로 접시에 담으려 하자 조세호의 아내는 "동그랗게 트위스트 해서 담아 달라"고 조언하며 남편을 돕는 모습을 보였다.


플레이팅을 마친 후 조세호는 아내, 유튜브 촬영 제작진과 식탁에 앉아 음식을 맛봤다. 조세호는 스스로 엄지를 들며 "맛있다. 잘됐다"고 대만족했고, 조세호의 아내도 "으음 치즈 없어도 되겠는데"라고 흡족해했다. '채널 조세호' 작가도 "진짜 맛있다. 간을 슴슴하게 하신다"라고 평가했다.

image
/사진=유튜브 채널 '채널 조세호' 영상 캡처


조세호 아내는 조세호에게 "리조또도 할 수 있어?", "뇨끼도 할 수 있어?"라고 물으며 남편의 요리에 큰 관심을 나타냈다. 조세호가 아내에게 "10점 만 점에 몇 점이에요?"라고 묻자 조세호 아내는 "8.5점"이라고 평가했다.

조세호가 "나머지 1.5점은 뭐가 아쉬웠냐"라고 물었고, 조세호의 아내는 "음... 데코?"라고 답하며 객관적인 평가를 내렸다.

한편 조세호는 지난해 10월 9세 연하의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했다. 조세호는 최근 아내와 신혼여행을 갔던 영상을 공개, 훤칠하게 큰 키의 아내를 자랑했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