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한혜진 때문에 전현무와 불편했다" 고백 [라스]

김나라 기자 / 입력 : 2025.02.05 08:25
  • 글자크기조절
image
박나래가 26일 진행된 LG U+모바일 예능 '내편하자' 기자간담회를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LGU+ 2024.04.26 /사진=이동훈
image
/사진=MBC '라디오스타'
개그우먼 박나래가 '라디오스타'에서 거침없는 입담을 뽐낸다.

오늘(5일) 오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이하 '라스')는 코요태 김종민, 개그맨 문세윤, 박나래, 가수 코드 쿤스트가 출연하는 '구관이 명관' 특집으로 꾸며진다.


박나래는 KBS 공채 코미디언 출신으로 '개그콘서트'에 출연하다 타 방송 진출을 하던 중 '라스'에 출연해 큰 주목을 받았다. 그 뒤 한 차례 코미디언들로 이뤄진 특집에 장도연과 함께 나와 큰 활약을 펼치며 다양한 예능에 뻗어 나가는 발판을 마련했다. 이후 MBC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 고정 출연, MBC 연예대상까지 받았다.

박나래는 당시를 회상하면서 "'라스'는 제 은인"이라며, 절친이자 MC인 장도연과 함께해 감개무량하다는 소감을 밝힌다. 그는 '라스'가 코미디언들에게는 '과거 시험'이라고 말하며 "저처럼 장원급제하는 코미디언도 있지만, 누구처럼(?) 짚신 신고 돌아오는 사람도 있다"라고 설명해 큰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그는 자신의 대표작인 '나혼산'과 관련된 얘기도 꺼낸다. 박나래는 최근 '나혼산' 멤버들의 회장님인 전현무와 어쩔 수없이 불편(?)했던 관계에 대해 말하면서, 그의 X여친이기에 앞서 자신과 절친 관계였던 '누군가'를 언급해 그의 솔직함에 모두가 놀랐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나혼산'에서 미식과 대식의 끝판왕으로 큰 화제를 모은 '팜유라인'인 전현무, 탤런트 이장우와 함께 활약한 것과 관련, 예능 안에서의 '유닛 활동'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그는 '팜유라인'이 형성된 과정을 설명하면서 장도연, 신기루, 허안나를 언급해 관심을 끈다. 알고 보니 '나혼산'에서 자신이 계획했던 팜유 투어가 이들과 함께하며 개발한 코스라는 것.

박나래는 '팜유라인'이 흥한 뒤 파생 관광 상품이 생기고 항공편까지 늘었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한다. 그런가 하면 '팜유라인' 이장우로 인해 '보디 프로필'을 찍게 된 사연은 대폭소를 안긴다.

박나래는 열혈 운동으로 최상의 몸 상태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는데, '프리티 박광배'라는 별명을 얻었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알고 보니 운동을 열심히 할수록 '광배근'(등에 있는 넓고 평평한 근육)이 점점 발달했던 것. 이 얘기를 들은 모두가 크게 웃은 가운데, 그의 노력과 땀으로 얻은 '보디 프로필'이 공개됐는데, 광고 버금가는 사진에 모두가 엄지를 척 들었다는 후문이다.

마지막으로 "'나래 바'에 남자 개그맨을 초대하지 않는다"라는 의혹에 박나래는 단 한마디로 그 이유를 설명해 폭소케 했다고. 이 의혹을 제기한 당사자 역시 꼬리를 내렸다고 해 그 이유가 궁금해진다.

'라스'는 오늘(5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