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FC서울과 공식 킷 서플라이어 재계약 체결

전시윤 기자 / 입력 : 2025.02.05 10:22
  • 글자크기조절
image
-2025-2027 FC서울에 현금 및 현물 후원 포함, 경기력 향상 위한 선수 맞춤형 의류 등 지원

-K리그 팬들 위해 경기장, 일상 경계 없는 라이프스타일 상품 출시해 접점 확대 계획


대한민국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GS스포츠 프로축구단FC서울(이하FC서울)과 공식 킷 서플라이어(의류, 용품 스폰서) 스폰서십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프로-스펙스는 이번 스폰서십 재계약을 통해 2022년부터 시작된FC서울의 공식 킷 서플라이어 역할을 2025년부터 2027년까지 3년간 이어가게 된다.

이번 계약은 현금 및 현물 후원을 포함하며, 프로-스펙스는FC서울 선수단에게 경기력 향상을 위한 유니폼, 훈련복 등 다양한 의류와 용품을 지원한다. 특히, 선수들의 의견을 반영한 맞춤형 훈련 의류와 용품을 제공해 최상의 경기력을 돕고 있다.


프로-스펙스는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K리그 팬들을 위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상품도 선보일 계획이다. 블록코어 등 스포츠 유니폼이 패션 영역으로 확장되고 있는 만큼 경기장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착용 가능한 디자인의 상품을 출시해 축구 팬들과 접점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프로-스펙스와FC서울의 파트너십도 주목할 만하다. 양측은 1984년부터 2년간 공식 킷 서플라이어로 처음만나 1985년 구단 첫 우승의 영광을 나눴으며, 최근 FC서울의 2024 시즌 파이널A 진출을 통해 다시 한번 좋은 시너지 효과를 이어가고 있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K리그 명문 구단인FC서울의 새로운 시즌 도약을 위해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며 "프로-스펙스는 프로 스포츠뿐만 아니라 생활 스포츠 등 다양한 종목에서 후원 활동을 지속하여 대한민국 대표 스포츠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