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 커플, 다음은 문가영♥최현욱?..초밀착 투샷 [그놈은 흑염룡]

김나라 기자 / 입력 : 2025.02.05 13:45
  • 글자크기조절
image
왼쪽부터 최현욱, 문가영 /사진=tvN '그놈은 흑염룡'
image
'그놈은 흑염룡' 스틸
'그놈은 흑염룡'에서 문가영과 최현욱이 케미를 예고했다.

tvN 새 월화드라마 '그놈은 흑염룡'(연출 이수현/극본 김수연)은 흑역사에 고통받는 '본부장 킬러' 팀장 백수정(문가영 분)과 가슴에 흑염룡을 품은 '재벌 3세' 본부장 반주연(최현욱 분)의 봉인해제 로맨스. 혜진양 작가의 동명의 인기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극 중 문가영은 백수정 역할을 연기한다. 백수정은 험난한 세상에서 살아남기 위해 용쓰며 살다 보니 무조건 참는 것보다 불의를 저지르는 본부장과 싸우는 게 익숙해진 '본부장 킬러'이자 용성 백화점 기획팀장이다.

최현욱은 반주연 캐릭터로 분한다. 완벽주의 재벌 후계자로 인정받기 위해 자신의 덕후 자아 '흑염룡'을 은밀히 감춰온 재벌 3세이자 용성백화점 본부장으로 나온다.

이 가운데 오늘(5일) 문가영과 최현욱의 '착붙 직장 모멘트'를 담은 스틸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스틸 속 두 사람은 무언가를 보고 깜짝 놀라 눈을 동그랗게 뜨고 있는데 똑 닮은 표정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서로의 숨소리가 들릴 정도로 얼굴을 가까이 마주한 문가영과 최현욱의 모습은 아슬아슬한 텐션을 자아내며 심박수를 상승시킨다. 이어진 스틸 속 퇴근 후 나란히 서있는 문가영과 최현욱은 서로를 의식하는 듯 묘한 기류를 형성해 설렘을 자극한다.


이렇듯 스틸만으로도 문가영, 최현욱의 비주얼 케미가 과몰입을 유발하는 가운데, 흑역사가 된 첫사랑에서 용성백화점의 팀장과 새 본부장으로 직장에서 재회한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펼쳐질지 본 방송에 호기심을 높인다.

'그놈은 흑염룡' 제작진은 "문가영, 최현욱 두 배우는 촬영 현장에서 뛰어난 연기력으로 찰떡 호흡을 보여주고 있다"라며 "팀장과 새 본부장의 캐릭터에 완벽히 스며들어 오피스 로맨스의 짜릿한 텐션을 제대로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그놈은 흑염룡' 1회는 오는 2월 17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