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연 軍입대 전 한번 더..더보이즈, 日 팬콘 추가 '뜨거운 인기'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5.02.05 19:0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원헌드레드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일본에서의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5일 소속사 원헌드레드는 더보이즈 일본 팬 콘서트 'THE B LAND in JAPAN'(더 비 랜드 인 재팬, 이하 'THE B LAND')의 추가 회차 확정 소식을 전했다. 이에 기존 22일과 23일 도쿄 국립 요요기 경기장 제1체육관에서 진행하기로 했던 이번 팬콘은 24일 일정이 추가돼 사흘간 현지 팬들을 만나게 됐다.


팬 콘서트 'THE B LAND'는 팬들과 함께 즐거운 새해를 보내기 위한 더보이즈의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 앞서 1월 31일부터 2월 2일까지 사흘간 서울 공연이 성황리에 마무리됐고, 이를 통해 화려한 무대 장치와 고퀄리티의 VCR, 꽉 찬 셋 리스트 등 알찬 구성이 각종 SNS에 확산되며 많은 팬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서울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일본에서도 예매 열기가 이어졌고, 공연을 하루 더 연장해 더 많은 현지 팬들과의 만남이 확정됐다. 또 리더 상연의 군입대 소식도 알려져 입대 전 더보이즈의 완전체를 만날 수 있는 또 한 번의 기회이기에 글로벌 K팝 팬들의 이목이 쏠린다.

2017년 데뷔한 더보이즈는 그간 독보적인 그룹색을 담은 수많은 앨범들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CHASE'(체이스), 'THRILL-ING'(스릴링), 'MAVERICK'(매버릭), 'BE AWARE'(비 어웨어)부터 최근 발매한 '導火線'(도화선) 등 매 앨범마다 역대급 콘셉트를 선보이며 더보이즈만의 음악적 세계관을 구축했다.


더보이즈의 일본 팬 콘서트 'THE B LAND in JAPAN'의 추가 회차는 5일 오후 7시부터 회원 선예매가 시작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