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69억 빚 청산 후..사심 담은 '창업박람회' 론칭 [스타이슈]

이승훈 기자 / 입력 : 2025.02.06 08:5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이동훈 기자


69억 빚을 모두 청산한 방송인 이상민이 이번엔 창업에 도전한다.

티캐스트는 6일 이상민, 나선욱, 엄지윤 등이 함께 하는 신규 프로그램 '창업박람회'의 포스터와 방송 일정을 공개했다.


13일 오후 7시 티캐스트 E채널에서 첫 공개되는 '도와줘! 창업박람회'는 69억 빚 청산의 기적을 보여준 이상민이 사심을 가득 담아 준비한 프로그램이다.

점점 좁아지는 취업 시장과 직장의 경직된 상하관계에 지친 젊은이들과 노년층의 생계를 위한 선택으로 누구나 늘 꿈꾸는 창업. 하지만 현실은 녹록지 않다.

image
/사진=티캐스트



특히 충분한 준비 없이 경쟁이 포화 상태에 이른 외식업종 등에서 창업할 경우 성공하기 몹시 어려운 상황. 선택의 갈림길에 선 그들을 위해 '프로 기사회생러' 이상민이 나선다. 이상민은 오직 단 한 사람만을 위한 일대일 맞춤형 프라이빗 창업박람회를 통해 창업의 '핵심'을 전달한다.

창업 교육부터, 인테리어, 재료 수급까지, 창업설명회에 참여해도 풀리지 않는 궁금증들을 이상민이 한 방에 해결한다. 이와 함께 MZ 세대를 대표하는 대세 두 사람 엄지윤, 나선욱이 젊은 감성의 예비 사장으로 나설 예정이다.

대망의 첫 번째 의뢰인은 나선욱과 엄지윤의 대선배이자 KBS 공채 9기인 개그맨 허동환. 두 번의 소극장 사업 실패 후 얻은 빚만 4억인 그가 창업박람회를 찾아온 이유는 무엇일까?

빚 청산의 아이콘 이상민이 알려주는 창업의 특급 노하우 '도와줘! 창업박람회' 1회는 13일 오후 7시 티캐스트 E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