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민영 /사진제공=지담미디어 |
6일 소속사 지담미디어에 따르면 이민영은 오는 3월 방송 예정인 SBS플러스, E채널 예능 프로그램 '솔로라서'에 출연한다.
'솔로라서'는 솔로라서 외롭지만 솔로라서 행복한, 매력 만점 솔로들의 진솔한 일상을 담은 관찰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10월 첫 방송을 시작한 '솔로라서'는 신동엽과 황정음의 MC 호흡과 '솔로 대표'로 나선 출연진의 가감 없는 모습이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화제를 모았다.
이민영은 '솔로라서'를 통해 10년 만에 예능 프로그램에 도전하게 됐다. 특히 그는 이제껏 보여준 적 없는 솔로 라이프를 방송에서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평소 털털하고 시원시원한 성격으로 알려진 이민영이 보여줄 진솔하고 당당한 솔로의 일상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를 모은다.
이민영은 "작품 속 캐릭터가 아닌, 진짜 이민영을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에 출연을 결심했다"며 "오랜만의 예능 출연이 떨리긴 하지만 최선을 다해 털털하고 솔직한 평소의 일상을 보여드리고 싶다.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민영은 지난 2006년 배우 이찬과 결혼했지만, 12일 만에 파경을 맞아 연예계에 충격을 안겼다. 이후 둘은 폭행 시비 등으로 법적 공방을 벌였다. 당시 혼인신고는 하지 않았던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