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데이즈드 |
보이 그룹 아크(ARrC) 멤버 앤디가 화보를 통해 댄디한 소년 비주얼을 자랑했다.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는 6일 JTBC 'PROJECT 7' 참가자로 활약한 앤디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일명 '청청패션'을 트렌디하게 소화한 앤디는 점프 등 역동적인 포즈로 천진난만한 소년의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앤디는 모든 근심을 날려버리는 사랑스러운 미소로 '인간 비타민' 매력을 마음껏 뽐냈다.
앤디는 첫 화보 촬영임에도 풍부한 표현력을 바탕으로 한 컷 한 컷 남다른 매력을 자아냈다. 특히, 앤디 특유의 명랑한 에너지로 현장 분위기를 더욱 훈훈하게 물들였다는 후문이다.
앤디는 앞서 'PROJECT 7' 출연 당시에도 솔직하면서도 긍정적인 면모로 많은 사랑을 받은 가운데, 한국어는 물론 영어, 일본어까지 3개 국어를 구사하며 언어 능력치를 발휘해 외국인 멤버들 간의 소통을 돕는 다정다감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화보 촬영과 함께 인터뷰도 진행됐다. 'PROJECT 7'을 통해 K-팝 팬들에게 이름을 알린 앤디는 "살면서 처음으로 큰 무대에 섰고, 소중한 팬들이 생겨 기뻤다"라며 "팬분들에게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당찬 포부를 밝혀 앞으로 아크 앤디로 펼쳐나갈 활약에 관심이 집중된다.
앤디가 새 멤버로 합류한 아크는 18일 미니 2집 'nu kidz: out the box'를 발매한다. 이들은 프로모션 스케줄러, 트레일러 등을 공개하며 본격 카운트다운에 돌입, 컴백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