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가왕2' 전국투어콘서트..감동의 무대 눈 앞에서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5.02.06 17:0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현역가앙'


화제의 중심 '현역가왕2'가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자 오는 4월 서울을 시작으로 10개 도시를 순회하는 전국 투어 콘서트를 연다.

MBN 태극마크를 향한 남자들의 혈투 '현역가왕2'는 매주 놀라운 기록을 세우며 파죽지세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이런 가운데 '현역가왕2'가 전국 투어 콘서트 개최를 확정 지었다. '현역가왕2' 전국 투어 콘서트는 오는 4월 서울을 기점으로 부산, 대구, 창원, 전주, 대전, 안양, 광주, 울산 등 10개 도시에서 개최를 확정 짓고, 추후 추가 지역 오픈을 예고하고 있다.

'현역가왕2' 전국 투어 콘서트는 2025 '한일가왕전'에 출격할 대한민국 대표 남성 현역 TOP7이 가려지는 결승전 방송 직후 티켓 예매를 오픈한다. 지난 '현역가왕' 전국 투어 콘서트가 서울 콘서트 1만 8천 명 운집, 창원 콘서트 오픈과 동시에 VIP석 전석 매진 등 돌풍을 일으켰던 가운데 '현역가왕2' 역시 시즌1의 흥행 파워를 이어받아 경이로운 기록을 쏟아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현재 '준결승전' 1라운드 '1 대 1 장르 대첩'의 결과까지 공개된 가운데 '준결승전'에 진출한 14명의 현역 강문경-김경민-김수찬-김준수-나태주-노지훈-박서진- 신승태-신유-에녹-재하-진해성-최수호-환희 중 과연 누가 최종 TOP7의 자리를 차지할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전국 투어에서 시청자들과 가까이에서 호흡하고, 환호하며 열광할 최종 TOP7의 행방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제작진은 "시청자들이 '현역가왕2'에 보내준 무한한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고자 전국 투어 콘서트 개최를 결정했다"라며 "실력과 매력을 동시에 갖춘 현역들이 전국을 들썩일 '현역가왕2' 전국 투어 콘서트에도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현역가왕2'는 한일 수교 60주년 기념 대기획으로 2025년 치러질 '한일가왕전'에 나갈, 대한민국 대표 '최정상급 남성 현역 가수' TOP7을 뽑는 국가대표 선발 서바이벌 예능이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