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의의 경쟁' 정수빈, 혜리와 우정과 욕망 사이..미스터리 중심 선다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5.02.09 12:15
  • 글자크기조절
image
STUDIO X+U 드라마 '선의의 경쟁'
배우 정수빈이 '선의의 경쟁'으로 미스터리 중심에 선다.

정수빈은 10일 0시 첫 공개되는 STUDIO X+U 드라마 '선의의 경쟁'(극본 김태희, 민예지·연출 김태희)에 우슬기 역으로 출연한다.


'선의의 경쟁'은 살벌한 입시 경쟁이 벌어지는 대한민국 상위 1% 채화여고에 전학 온 '슬기'에게 각자의 욕망을 드러내는 친구들, 그리고 수능 출제 위원이었던 아버지의 의문사를 둘러싼 미스터리 걸스릴러다.

정수빈은 미스터리의 중심축인 우슬기로 분한다. 우슬기는 살아남기 위해 생존형 공부를 선택한 보육원 출신 전학생으로, 채화여고에 오면서 미스터리한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 배역 이름처럼 때로는 슬기롭게, 때로는 치열하게 극의 흐름을 이끌 전망이다.

우슬기는 학교의 실세인 천재 여고생 유제이(이혜리 분)와 얽히며 아슬아슬한 관계를 맺게 된다. 입시 경쟁 속 우정과 욕망 사이에서 요동치는 감정의 소용돌이를 섬세하게 표현할 것으로 기대된다.


넷플릭스 시리즈 '소년심판', SBS '트롤리'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정수빈의 또 다른 면모를 만날 수 있는 점도 관전 포인트다. 믿음과 진실의 팽팽한 대립 속에 정수빈은 진정한 선의의 경쟁에 대한 의미를 일깨울 예정이다.

한편 '선의의 경쟁'은 오는 10일을 시작으로 매주 월, 화, 수, 목 0시 U+tv와 U+모바일tv를 통해 공개된다.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