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유튜브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 |
지난 8일 유튜브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에는 '남보라 13남매 대가족 2025년 신년 모임. but, 반만 모인 하지만 가족이 계속 늘어나는'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남보라는 "여동생네 집에서 온 가족들 모여서 새해맞이 파티를 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그는 3번 여동생이 결혼한다며 "결혼식보다 신혼집을 먼저 마련했다. 신년 파티 겸 집들이로 온 가족들이 모여서 저녁을 먹기로 했다"고 말했다.
남보라는 여동생 선물로 식기세척기 세제와 커트러리 4세트, 다른 여동생들 선물까지 준비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셋째 예랑(예비 신랑)이가 음식하는 걸 좋아하더라. 휴가까지 내서 아침부터 음식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어떤 음식을 준비하고 있을지 기대가 된다"고 전했다.
한편 남보라는 지난 2005년 '일밤-천사들의 합창'에서 11남매 장녀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후 각종 드라마에 출연하는 등 배우 생활로 얼굴을 알렸다. 현재는 유튜브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을 통해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남보라는 동갑내기 비연예인 남성과 약 2년간 교제 끝에 오는 2025년 5월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최근 남보라는 유튜브 채널 '지인의 지인'에 출연해 예비 신랑을 언급하기도 했다. 남보라는 예비 신랑의 외모에 대해 "웃을 땐 비버, 평소엔 손흥민 선수 조금 닮았다"며 "귀엽다"고 전해 화제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