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프론트로(FRONTROW) |
SM엔터테인먼트는 오는 6월 28일 영국 런던 알리안츠 스타디움, 트위크넘(Allianz Stadium, Twickenham)에서 열리는 '에스엠타운 라이브 2025 더 컬쳐, 더 퓨처 인 런던(SMTOWN LIVE 2025 'THE CULTURE, THE FUTURE' in LONDON)' 공연의 첫 번째 출연 아티스트 명단을 공개했다.
공개된 1차 라인업은 엑소(EXO) 수호, 찬열, 엔시티 드림(NCT DREAM), 웨이션브이(WayV), 라이즈(RIIZE), 엔시티 위시(NCT WISH) 등 SM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아티스트들이 포함돼 있으며, 이들은 각각 개성 넘치는 무대와 음악으로 팬들과 특별한 순간을 나눌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SM엔터테인먼트의 30주년을 기념하는 글로벌 투어의 일환으로, 유럽 팬들에게 특별한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에스엠타운 라이브 2025 더 컬쳐, 더 퓨처 인 런던'은 2011년 파리 공연 이후 14년 만에 유럽에서 열리는 공연으로, SM의 30주년을 기념하는 의미 깊은 이벤트다.
이번 공연은 SM엔터테인먼트의 유럽 파트너인 프론트로(FRONTROW)가 주관한다. SM엔터테인먼트의 독창적인 음악과 혁신적인 무대를 유럽 팬들과 함께 나누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라인업 발표는 글로벌 K-POP 팬들에게 의미 있는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공연에 대한 열기와 기대감을 더욱 증대시키고 있다. '에스엠타운 라이브 2025 더 컬쳐, 더 퓨처 인 런던'의 추가 라인업과 공연 관련 상세 정보는 추후 프론트로(FRONTROW) 공식 웹사이트 및 SNS 채널을 통해 계속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