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시, 美 빌보드서 밝힌 포부 "개성 넘치는 음악·비주얼 선보일 것"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5.02.12 15:3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소니뮤직코리아
걸 그룹 코스모시(cosmosy)가 데뷔와 동시에 글로벌한 행보를 자랑했다.

지난 11일(이하 현지 시간) 미국 유력 음악 매체 빌보드 공식 SNS 채널 및 홈페이지를 통해 코스모시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인터뷰를 통해 코스모시는 팀의 정체성과 비전에 대한 깊은 이야기를 전달했다. 자신들을 "K팝과 J팝, 그리고 글로벌 팝을 다채롭게 보여줄 팀"이라고 소개한 이들은 기존 K팝 걸그룹과는 차별화된 독특한 아이덴티티를 구축해 보여주겠다는 남다른 포부 또한 밝혔다.

또한 멤버들은 "앞으로 강렬한 걸크러쉬 매력은 물론, 귀여움과 신비로운 분위기를 더해 개성 넘치는 음악과 비주얼을 선보일 것"이라며 코스모시만의 독보적인 아티스트 색을 예고하기도 했다.

이번 빌보드 인터뷰에는 코스모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신시티와의 이야기도 담겼다. 그는 "코스모시는 '걸리시 크러쉬'(Girlish Crush)라는 독창적인 콘셉트 아래, 음악과 비주얼에서 장르를 초월한 실험을 시도할 예정"이라며 "글로벌 시장에서 독자적인 위치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스모시는 전원 일본인으로 구성된 걸그룹이다. 코스모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선공개된 데뷔 싱글 '지기지기'(zigy=zigy)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으며, 최근 공개된 퍼포먼스 비디오 역시 공개 하루 만에 100만 뷰를 기록했다.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