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허웅 열애설' 유혜원→20kg 뺀 미코 출신..'커플팰리스2', 女 정체 공개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5.02.12 18:2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엠넷
image
/사진=엠넷
'커플팰리스2' 여자 출연진들이 베일을 벗는다.

10일 방송되는 엠넷 예능 프로그램 '커플팰리스2' 2회에서는 여자 출연진들의 정체가 공개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2회 선공개 영상에 따르면 '미인대회 출신'이라는 키워드와 함께 여자 3인방이 등장한다. 미인대회 섭렵한 대기업 연구원 여자 2번은 자신감 넘치는 음치 무대로 매력 어필에 나서지만, 오히려 '픽' 포기 버튼이 속출하는 모습. 이런 가운데 래퍼 맥대디만이 "알 수 없는 매력을 느꼈다"라며 여자 2번을 향한 호감을 드러낸다.

시즌1을 뜨겁게 달궜던 미스코리아 출신 김예린의 변신도 공개된다. 시즌1에서 데이트 상대로부터 "살 뺄 생각이 없나"라는 말을 듣고 상처를 받는 모습을 보였던 김예린은 무려 20kg의 체중을 감량하고 다시 한번 공개 구혼에 도전한다. "이번에는 진짜 행복하고 싶다"라며 남다른 각오의 출사표를 던진 김예린은 예고된 실루엣만으로도 확 달라진 모습으로 반전 서사를 기대하게 한다.

'1세대 걸그룹' 클레오 채은정의 출격도 기대 포인트. 채은정은 "저 그대로 인정하고 봐주실 수 있는 분을 만나러 왔다"라며 결혼에 진심인 모습을 보여주지만, 이내 "(남자들이 저한테) 아예 관심 없다는 느낌을 받았다"라며 속상해하는 모습을 보인다. "평범한 연애를 하고 싶다"라고 고백한 모델 유혜원 또한 '스피드 트레인' 등장을 예고했다.


한편 유혜원은 그룹 빅뱅 출신 승리와 2018년, 2020년, 2023년 총 3번의 열애설에 휘말린 바 있다. 또한 지난해 6월에는 농구선수 허웅과의 열애설도 불거졌다. 유혜원은 이 같은 열애설에 모두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