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희, 출산 5개월만 충격 근황..14살 연하 역대 최고 나이차

이연희, 출산 5개월만 '전참시' 출격..베일 속 남편·딸도 공개할까 '관심' [스타이슈]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5.02.13 08:2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전참시'


배우 이연희가 득녀 5개월 만에 '전참시'를 통해 복귀 후 첫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334회에는 '국민 첫사랑'의 대명사 배우 이연희의 열정 가득한 일상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배우 이연희의 일상이 최초 공개된다. 아침 산책으로 하루를 활기차게 연 이연희는 마트와 제빵점에서 과일과 빵을 산 뒤 PT샵으로 향했다. 이 가운데, 그는 시간이 지나도 여전한 방부제 미모를 자랑했다.

image
/사진제공='전참시'
출산 2주 전까지도 꾸준히 운동을 해왔다는 이연희가 본인만의 특별 운동 루틴을 공개한다. 그는 힙쓰러스트로 근력 운동을 하는 것은 물론, '클럽벨' 등 생소한 소도구를 이용해 코어 운동까지 진행했다. 자기 관리 끝판왕 이연희의 놀라운 운동 실력이 참견인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image
/사진='전참시'



출산 5개월 만에 복귀를 앞둔 이연희는 매니저를 만나 연극 '꽃의 비밀' 연습 장소로 향했다. 이연희와 매니저는 무려 14살 차이로, 데뷔 후 매니저와 역대 최고 나이 차라는데. 그는 매니저에게 가족 관계, 최근 관심사 등을 물으며 호구조사(?)를 시작했다. 이들 사이 어떤 대화가 오갔을지, 아직 친해지는 중이라는 이연희와 매니저의 어색하지만 귀여운(?) 케미가 공개될 예정이다.

또 '국민 첫사랑'의 대명사 이연희가 꼽은 이 시대의 '국민 첫사랑'이 공개된다고. 그의 선택을 받은 사람은 과연 누구일지,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배우 이연희의 일상은 15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시잠'에서 볼 수 있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