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박봄, 또 셀프 열애설?.."이민호=내 남편" [스타이슈]

허지형 기자 / 입력 : 2025.02.13 08:56
  • 글자크기조절
image
박봄, 이민호 /사진=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그룹 투애니원(2NE1) 멤버 박봄이 배우 이민호를 '남편'이라고 칭하며 셀프 열애설을 일으켰다.

박봄은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신과 이민호의 셀카를 나란히 배치한 사진을 올리며 "내 남편"이라고 적었다. 연이어 "또 내 남편"이라는 게시물을 올리기도 했다.


이는 박봄의 SNS 부계정으로 '새로운 박봄입니다. 2번째 진짜 계정입니다'라는 소개 문구가 올려져 있었다.

박봄은 이민호를 향한 애정을 꾸준히 드러내 왔다. 지난해 9월에도 자신의 SNS에 "진심 남편♥"이라는 폭탄 발언으로 열애설이 제기됐다.

image
박봄, 이민호 /사진=박봄 SNS
image
이민호, 박봄 /사진=박봄 SNS
하지만 단순 팬심으로 밝혀지면서 '셀프 열애설' 해프닝으로 마무리됐다. 당시 박봄 측은 "박봄이 요즘 드라마 '상속자들'을 보고 있는데 주인공인 이민호에게 푹 빠져 그런 게시물을 올리게 된 것 같다. 특별한 이유 없는 해프닝"이라고 해명했다.


한편 투애니원은 오는 4월 12~13일, 서울 KSPO DOME에서 '2025 투애니원 콘서트 '웰컴 백' 앙코르 인 서울(2025 2NE1 CONCERT 'WELCOME BACK' ENCORE IN SEOUL)' 개최를 앞두고 있다.

현재 이민호는 공효진과 tvN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에 출연 중이다. '별들에게 물어봐'는 무중력 우주정거장에서 일하는 보스 '이브'와 비밀스러운 미션을 가진 불청객 '공룡'의 지구 밖 생활기를 담은 작품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