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X 메가MGC커피, 'SMGC' 프로젝트로 손잡는다..전국 어디서나 K팝!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5.02.13 10:04
  • 글자크기조절
image
SM 탁영준 공동대표, 메가MGC커피 김대영 회장(왼쪽부터)
SM엔터테인먼트(에스엠엔터테인먼트, 이하 SM)이 (주)앤하우스 메가MGC커피(이하 메가MGC커피)와 손잡는다.

SM과 메가MGC커피는 지난 2월 12일 서울 성수동 SM엔터테인먼트 본사에서 'SMGC' 프로젝트를 위한 협약식을 진행, 이날 현장에는 SM 탁영준 공동대표와 메가MGC커피 김대영 회장이 참석해 새로운 문화 창출 및 팬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한 협력을 약속했다.


양사는 각자의 강점을 결합해 시너지를 창출한다는 전략으로, 독보적인 콘텐츠 제작 역량을 가진 SM과 탄탄한 브랜드 신뢰도 및 전국 약 3500개 매장 네트워크를 가진 메가MGC커피가 만나 전국 어디서나 K-POP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을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SMGC' 프로젝트는 오는 24일부터 SM이 에스파 이후 5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와 함께 본격 시작되며, 팬들은 전국 메가MGC커피 매장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아티스트와 만나고 소통하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게 된다.

하츠투하츠 이후에도 SM의 다양한 아티스트와 연계된 메가MGC커피의 다양한 캠페인이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으로, 365일 언제나 아티스트와 팬들이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공간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된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