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연예인 SNS 난린데..윤도현, 세컨드 계정 게시물 잘못 올려 '깜짝'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5.02.13 18:35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윤도현이 29일 오후 서울 구로구 디큐브 링크아트센터에서 진행된 뮤지컬 '광화문 연가' 프레스콜에 참석해 열연을 하고 있다. '광화문연가'는 생의 마지막 순간을 앞둔 '명우'와 그를 추억 여행으로 이끄는 인연술사 '월하'가 삶의 소중한 순간들을 들여다보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내년 1월 5일까지 공연된다. 2024.10.29 /사진=김창현 chmt@


가수 YB 윤도현이 귀여운 근황을 전했다.

윤도현은 13일 자신의 계정에 "아빠 나 왜 내 계정이 아니고 여기 있어?"라며 자신의 반려견 사진을 다수 올렸다.


사진 속에는 윤도현의 반려견이 거실에 엎드려 느긋하게 햇볕을 쬐고 있었다.

윤도현은 "응... 실수야 봉봉아 (나 바보잖어)"라고 덧붙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image
/사진=윤도현
image
/사진=윤도현
image
/사진=윤도현
image
/사진=윤도현



한편 윤도현은 지난해 8월 "희귀암으로 투병 중이었으며 최근 완치 판정을 받았다"고 밝힌 바 있다.

YB는 지난 5일 선공개 싱글 'Rebellion'(리벨리온)을 발매했다. YB는 오는 26일 오후 6시 새 EP 앨범과 LP, KiT 앨범을 발매하고, 3월 1일, 2일 서울 롤링홀에서 메탈 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클럽공연을 시작으로 활발한 음악적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