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캐스또!' 이찬원, 깜짝 야구 중계 영상 100만뷰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5.02.14 05:50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이찬원의 야구 중계 영상이 100만 뷰를 넘어서며 인기를 빛냈다.

지난해 MBC Sports+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야구보러 왔다가 붙잡힌 이찬원, 이런 캐스터 또 없습니다! I 2024.05.01 삼성vs두산' 영상은 2월 14일 기준 조회수 100만 뷰를 넘어섰다.


영상에는 이찬원이 지난 2024년 5월 1일 잠실 야구장에서 진행된 삼성 라이온즈 대 두산 베어스 경기에 깜짝 캐스터로 나와 중계한 모습이 담겼다.

image
이찬원은 삼성 라이온즈의 열렬한 팬으로 이날 지인들과 함께 경기 관람차 경기장을 찾았고 우연히 카메라에 비쳐 중계석에 깜짝 초대됐다.

이찬원은 이미 2020년 10월 대구에서 전문가 못지않은 해박한 야구 지식과 정확한 발성, 센스 등을 가미하여 현장감 있는 진행력으로 해설자로서 첫 데뷔를 멋지게 해냈다.


갑자기 중계석에 초대된 이찬원에게 앞서 해설 경험이 있던 사실을 알고 있던 정병문 캐스터는 깜짝 해설을 제안했다. 이찬원은 제안을 흔쾌히 받아들였고 삼성 1 대 두산 2의 스코어로 1점 차이가 나는 6회 초에 급하게 투입됐다.

이찬원은 모니터를 보며 진행을 시작했고 시원시원한 목소리에 박진감 넘치고 재치 있는 중계로 '캐스또'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정병문 캐스터는 "제 본업이 위기를 맞고 있다", "이찬원 씨의 해설이 3년 전 보다 업그레이드된 것 같다"며 아낌없이 칭찬하며 갑작스러운 해설 요청에 응해준 이찬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고, 이찬원의 중계 이후 선전한 삼성은 9 대 2로 대 역전극을 펼쳤다.

한편, 이찬원은 2월 26일부터 전국 CGV에서 첫 번째 콘서트 실황 영화 '이찬원 콘서트 찬가: 디어 마이 찬스'를 개봉한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