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페이스 '모두 1위'..방탄소년단 뷔, 2024 글로벌 아이콘 선정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5.02.15 07:07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뷔가 2024년도 글로벌 아이콘에 선정돼 군백기에도 존재감을 빛냈다.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글로벌 초이스는 매년 전 세계 패션, 뷰티, 음악,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가장 뛰어나고 주목할 만한 100명의 남녀 아티스트를 선정하고 있다. 뷔는 글로벌 초이스가 선정한 아이콘, 패션, 페이스 부문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


글로벌 초이스는 뷔가 전 세계 팬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으며 '글로벌 아이콘 2024'의 명예로운 타이틀을 획득하며 2022년 이후 3년 연속 글로벌 아이콘의 자리를 차지했다고 발표했다.

image
이어 해당 수상은 뷔의 지속적인 글로벌 영향력과 인기를 방증하는 것이며, 뷔는 뛰어난 아티스트이자 트렌드세터이며 영감을 주는 진정한 글로벌 아이콘으로 전 세계 수많은 팬들의 마음을 움직인다고 설명했다.

뷔는 글로벌 아이콘 수상 외에 '2024년 글로벌 패션 아이콘 100인'에서도 1위에 올랐다. 선정 이유로 뷔는 하이패션, 캐주얼 스트리트 패션, 빈티지 룩 등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하며 타고난 스타일 감각을 증명했다고 밝혔다.


또한 뷔가 셀린느와 까르티에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패션아이콘이자 트렌드세터로서의 위치를 굳건히 하며 음악을 넘어 패션업계에서도 인정받는 존재라고 전했다. 또한 가수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업적을 남기는 올라운더 아티스트임을 확신한다고 밝혔다.

전 세계 미남타이틀을 싹쓸이하고 있는 뷔는 '2024년 글로벌 페이스 100'에서도 1위에 올랐다. 뷔의 유니크한 외모는 뷔를 더욱 다재다능하고 매력적으로 만드는데 일조하고 있다고 전했다.

글로벌 초이스는 뷔의 재능, 예술성, 아름다움이 함께 조화롭게 어우러져 뷔를 진정한 글로벌 아이콘으로 만들었으며 그 영향력은 전 세계 수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다고 찬사를 보냈다. 뷔의 영향력은 군복무 중임에도 식지 않고 있다. 뷔는 2024년에 구글 트렌드에서 최다 검색된 아시아 스타는 물론 위키피디아,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아시아 셀럽의 최고 순위에 오르며 존재감을 보여줬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