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언, 한혜진·박나래 과거 폭로.."이혼한XX야" 발끈 [내편하자4]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5.02.15 17:2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STUDIO X+U 기획/제작 '내편하자4'
박나래가 이시언의 전 남친썰 폭로에 발끈했다.

시즌4로 돌아온 '내편하자'가 이시언의 거침없는 폭로전과 함께 강렬한 컴백을 예고했다.


오는 17일 첫 공개를 앞둔 U+ 오리지널 예능 '내편하자4'가 첫 회부터 배우 이시언을 특별 게스트로 맞이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한혜진, 박나래, 풍자, 엄지윤은 2025년 푸른 뱀의 해를 맞아 파격적인 '스네이크 여신룩'으로 변신해 압도적인 비주얼을 뽐냈다. 박나래는 뱀 모양 왕관부터 볼터치까지 완벽한 '메두사' 메이크업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오랜만에 다시 뭉친 4MC는 시즌1부터 3까지 유플러스 모바일 TV 단독 1위 수성에, 쇼츠 영상 조회수 690만 뷰가 넘는 초대박을 터트린 지난 시즌의 성공을 뛰어넘겠다는 각오로 "시즌4도 화끈하게 터뜨려야 돼!"라 결의를 다졌다.


image
/사진제공=STUDIO X+U 기획/제작 '내편하자4'


시즌의 분위기를 좌우하는 첫 회 스페셜 게스트로 나선 배우 이시언은 시즌4를 축하하는 문구가 쓰인 리본을 단 채 인간화환으로 등장, 시작부터 텐션을 한껏 끌어올렸다.

풍자가 "혜진 언니, 나래 언니 전 남친들을 전부 만나 보셨다고요?"라고 묻자, 이시언은 "굵직 굵직한 애들은 안다"며 한혜진, 박나래를 동시에 겨냥한 폭탄 발언을 했다.

이시언이 "박나래는 얼빠, 키빠, 몸빠"라며 이성 취향을 공개하는가 하면 미공개 전 남친썰까지 풀어놓자 급당황한 박나래는 "이혼한 XX야!"라고 발끈했다고.

여기에 이시언이 박나래에게 전 남친의 뒷조사를 권유했던 연애 비사와 한혜진이 절친 박나래를 위해 그녀가 반한 썸남에게 몰래 전한 충격적인 한마디가 공개되자 스튜디오는 발칵 뒤집어졌다.

한혜진이 "술자리의 왕", "드립으로 상을 준다면 10년 연속 수상할 것"이라고 극찬한 '술자리계의 유재석' 이시언의 거침없는 폭탄 입담은 '내편하자4' 1회에서 공개 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