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필릭스, 교통사고 당했다..골절상→팬미팅 불참 [공식]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5.02.16 11:12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스트레이키즈 필릭스가 타미 힐피거 25SS A NEW YORK MOMENT 패션쇼 참석 차 7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하고 있다. 2024.09.07 /사진=임성균
그룹 스트레이 키즈의 멤버 필릭스가 교통사고를 당했다.

16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5일 팬미팅 종료 후 필릭스가 탑승한 카니발이 인스파이어 아레나 주차장에서 메인 로비 방향으로 가던 중 뒤에서 서행하던 셔틀버스와 차량 좌측 후미쪽 접촉사고가 발생했다"고 밝혔다.


이어 "사고 자체는 경미했으나, 순간 필릭스 체중이 팔로 실리면서 차량 내부 팔걸이에 부딪혀 골절상을 입었다"며 "사고 직후 필릭스는 병원으로 이동해 정밀 검사를 진행했다. 당분간 충분한 휴식과 적절한 치료가 필요하다는 의료진 진단을 받았다"고 전했다.

소속사는 "필릭스는 안정을 취하며 치료에 집중하고 있다. 금일 스트레이 키즈 팬미팅에는 부득이하게 불참하게 됐다"며 "아티스트가 보다 안전한 환경에서 이동할 수 있도록 점검·관리 강화를 철저히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팬미팅을 열고 있다. 내달 27~28일(현지시간)에는 산티아고 에스타디오 비센테나리오 라 플로리다를 시작으로 라틴 아메리카, 일본, 북미, 유럽에서 스타디움 투어를 개최한다.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