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7' 제로베이스원, 청량한데 치명적인 비현실적 비주얼

이승훈 기자 / 입력 : 2025.02.17 08:1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웨이크원


보이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청량과 치명을 넘나드는 비현실적 비주얼을 뽐냈다.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17일 공식 SNS에 미니 5집 '블루 파라다이스(BLUE PARADISE)'의 SEEK 버전 단체 및 유닛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로베이스원은 현실에서 부딪히는 어려움(BLUE)으로부터 도망치지만, 결국 그 모든 것 또한 삶의 일부임을 받아들이게 된다. 파라다이스로 이어지는 미로 역시 숨바꼭질 게임처럼 즐기며 한층 성숙해진 매력을 자랑한다.

image
/사진=웨이크원


이렇듯 제로베이스원은 HIDE 버전을 통해서는 완벽한 파라다이스와 어우러진 청량한 비주얼을, SEEK 버전을 통해서는 자신들만의 파라다이스를 개척해 나가는 진취적인 태도로 치명적인 자태를 자랑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블루 파라다이스'는 제로베이스원이 미니 4집 '시네마 파라다이스(CINEMA PARADISE)' 발매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전작을 잇는 '파라다이스' 2부작으로, 첫 유닛곡이 수록되는 등 아홉 멤버의 음악적 성장을 만날 수 있다.

특히 '블루 파라다이스'는 '슬픈(BLUE) 순간조차 삶의 일부이며, 그럼에도 노력해 나가는 우리의 모습은 그 자체로 찬란하고 아름답다'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블루 파라다이스'를 찾기 위한 과정을 총 6개 트랙에 유기성 있게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제로베이스원의 미니 5집 '블루 파라다이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