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운학 "무사히 졸업해 감사..열심히 곡 작업 中"

허지형 기자 / 입력 : 2025.02.17 14:28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보이넥스트도어 운학이 17일 오전 서울 송파구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에서 진행된 14회 졸업식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02.17 /사진=김창현 chmt@
그룹 보이넥스트도어 멤버 운학이 고등학교 졸업 소감을 밝혔다.

운학은 17일 오전 서울 송파구 한림예술고등학교에서 진행된 제14회 졸업식에 참석해 "아쉽지만, 무사히 졸업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고 졸업 소감을 전했다.


이날 운학은 "우선 제 학교생활이 끝난다는 게 조금 아쉽긴 하다. 그래도 무사히 졸업할 수 있어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겠다"며 "성인이 되고 제일 하고 싶은 건 제가 목욕탕 가는 걸 좋아하는데 미성년자 때는 10시 이후로 못 갔다. 스케줄 끝나고 한번 가보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열심히 해서 꼭 역사의 발자취를 남길 수 있는 예술인들이 되자. 파이팅"이라고 함께 졸업하는 친구들을 향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향후 활동 계획에 대해선 "열심히 해서 빠른 시일 내에 돌아오고 싶다. 항상 최대한 많이 팬분들에게 우리의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은 게 목표라 계속 곡 작업하고 있다. 열심히 해서 빨리 보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졸업식에는 김률, 트렌드지 정예찬, 이븐 박지후, 투어스 지훈, 올아워즈 온, 트리플에스 박시온과 린, 보이넥스트도어 운학, 엔카이브 엔, 박태훈, 세이마이네임 소하, 문서현, 앰퍼샌드원 김승모, 박제니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