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 건강 때문" 이창섭, '전과자' 졸업한다..후임은 엑소 카이 [공식]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5.02.17 18:3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유튜브 채널 ootb
그룹 비투비 이창섭이 '전과자'를 졸업한다.

17일 유튜브 채널 'ootb STUDIO'에서는 '졸업 그리고 새로운 전과생 [졸업식]'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전과자' 시즌5까지 진행을 맡은 이창섭이 졸업한다. 이창섭은 "기쁜 소식을 하나 있다. 제가 드디어 졸업한다. 저는 지금 전과를 66번 했고, 너무 힘들었다"고 농담하며 졸업장을 수여받았다.

이어 그는 "2년 동안 정말 많은 학교에 다니면서 공부했다. 즐거웠고, 목 건강 때문에 본업으로만 조금 집중하면서 성대에 대한 강화를 위해 잠시 떠난다. 그렇다고 ootb와 영원은 안녕은 아니다. 섬에서 만날 수도 있고, 차 안에서 만날 수도 있고, 새로운 콘텐츠로 만날 수 있으니까 걱정 마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image
사진=유튜브 채널 ootb
'전과자' 시즌6부터는 그룹 엑소 카이가 진행한다. 이창섭은 "교수님 말씀 잘 듣고 학생들하고 친하게 지내고, 일찍 자야 할 것"이라고 조언했다.


카이는 이창섭에게 전화를 걸어 "전역 첫날이다. 저 당한 거 같은 게 어제 전역했는데 오늘 군대 갈 생각 없냐고 물어보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인기 웹예능 '전과자'는 전과자는 전국의 대학교를 방문해 다양한 학과를 직접 체험하는 캠퍼스 문화 부흥 프로그램. 카이가 진행하는 '전과자'는 오는 3월 20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ootb STUDIO에서 공개된다.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