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軍 다시 갈래?" 엑소 카이, 전역 첫날부터 '전과자' 합류 [스타이슈]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5.02.17 19:41
  • 글자크기조절
image
카이 / 사진=유튜브 채널 ootb STUDIO
최근 소집해제한 그룹 엑소 카이가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17일 유튜브 채널 'ootb STUDIO'의 '전과자'에서는 '졸업 그리고 새로운 전과생 [졸업식]'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전과자' 시즌5까지 진행을 맡은 이창섭이 졸업한다.


이날 이창섭은 "기쁜 소식을 하나 있다. 제가 드디어 졸업한다. 저는 지금 전과를 66번 했고, 너무 힘들었다"고 농담하며 졸업장을 수여받았다.

그는 "2년 동안 정말 많은 학교에 다니면서 공부했다. 즐거웠고, 목 건강 때문에 본업으로만 조금 집중하면서 성대에 대한 강화를 위해 잠시 떠난다. ootb와 영원은 안녕은 아니다. 섬에서 만날 수도 있고, 차 안에서 만날 수도 있고, 새로운 콘텐츠로 만날 수 있으니까 걱정하지 마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image
엑소 카이가 18일 오전 서울 중구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진행된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따뚜아쥬 꾸뛰르 벨벳 틴트' 출시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01.18
다만, 이창섭은 '전과자'가 끝난 것은 아니라며 후임에게 "교수님 말씀 잘 듣고 학생들하고 친하게 지내고, 일찍 자야 할 것"이라고 조언했다. '전과자'의 새 시즌에는 그룹 엑소 카이가 합류한다.


카이는 전역 첫날부터 '전과자'에 합류하게 됐다. 그는 이창섭에게 전화를 걸어 "전역 첫날이다"라며 "저 당한 거 같은 게 어제 전역했는데 오늘 군대 갈 생각 없냐고 물어보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앞서 카이는 지난 10일 오전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를 마치고 소집 해제했다. 그는 지난 2023년 5월 입소해 기초 군사 훈련을 받고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했다. 카이는 소집해제 후 라이브 방송 'KAI : Happily Ever After'을 통해 오랜만에 팬들과 소통했다.

한편 카이는 군 입대 전인 2023년 3월 발매한 세 번째 솔로 미니앨범 '로버(Rover)'를 '월드클래스 퍼포머'의 입지를 굳혔다. SM은 오는 3월 이후 카이의 솔로 앨범 발매를 예고했다.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