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제공=MBN |
MBN 연애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 제작진은 18일 시즌7 지원자 모집 티저를 공개했다.
해당 티저에는 "'돌싱글즈7'에서 호주로 떠나 새로운 사랑을 찾을 국내 거주 돌싱남녀를 모집한다"는 초대장과 함께 "새로운 이야기의 주인공은 당신"이라는 강렬한 문구가 담겨 있어 시선을 끈다.
여기에 희영과 진영, 보민과 정명, 시영과 방글 등 '돌싱글즈' 시즌6 출신 커플들이 MBN 공식 SNS를 통해 여전히 설렘 가득하고 밝은 근황을 전하며 '돌싱글즈7' 출연을 적극적으로 독려했다.
'돌싱글즈7'은 호주 '올 로케이션'으로 진행된다. 시즌4 '미국편'에서 미국에 사는 돌싱들이 멕시코 칸쿤에 위치한 '돌싱 하우스'에서 사랑 찾기에 나섰다면, '돌싱글즈7'에서는 한국에서 출연 신청을 한 돌싱들이 우리나라와 계절이 정반대인 호주로 떠나 새로운 인연을 찾게 된다.
제작진은 "그간 '돌싱글즈'를 사랑해주신 시청자들의 기대치를 충족시키기 위해 호주 로케이션을 결정했다"며 "인생 마지막 사랑을 찾아 호주까지 날아간 돌싱들의 절실함과 진정성이 호주라는 아름답고 이색적인 풍광과 어우러지면서 어떤 드라마를 써내려갈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아울러 인생의 마지막 사랑을 꿈꾸는 돌싱들이라면 주저하지 말고 바로 지원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돌싱글즈7'은 올 하반기 방송된다.